FAQ

FAQ

  • [M350][일반] SW 업데이트를 해야 하나요?
    제품이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 항상 최신의 SW로 엡데이트 하시기를 바랍니다. SW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SW 업데이트는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제품을 인터넷에 연결한 후, 제품의 "설정"메뉴 - “시스템 설정“ - “업그레이드“를 누르시면 최신의 SW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 [M350][일반]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의 "설정"메뉴 - "시스템 설정" - "초기화"를 누르시면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모든 개인 설정이 삭제되니, 유의하여 주십시오.
  • [M350][일반] Wi-Fi가 없는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나요?
    제품의 서비스 메뉴중 Mirroring, Sharing의 기능은 인터넷 서비스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세한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의 Support-Manual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그 외의 기능은 인터넷에 연결되어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스마트폰의 Wi-Fi 테더링 기능을 이용하여도 제품을 인터넷에 연결 가능합니다.
  • [M350][일반]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예, 해외 어디에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인터넷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M350][일반] iOS와 호환이 가능한가요?
    현재 iOS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 [M350][일반] 제품의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제품 사용중 고장이나 기능의 오작동 등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6401 (평일 9~18시) 또는이메일: support@innopiatech.com을 통해 고장 내용 및 증상해 대해서 상담을 하신 후 제품의 수리 등 AS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장 등에 대한 AS 서비스 기준은 다음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 무상서비스

    - 보증기간(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수리는 제외).

    - 제품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할 경우에는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해야할 경우에는 제품의 교환이나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상서비스

    -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고장난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침수, 파손, 손상)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비자가 데이터를 임의 조작하여 수리를 한 경우(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등)

    - 당사 서비스를 통한 수리가 아닌 임의 수리를 통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 악세사리 사용의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그 밖의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접속단자, 각종 부착물 등)
  • [M350][스마트 리모컨] 스마트 리모컨 앱을 어떻게 설치하나요?
    구글 Play스토어에서 '이노피아' 또는 'innopia'로 검색하셔서, 검색 결과 중 'Innopia 스마트 RCU, 이노피아 스마트 리모컨' 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M350][스마트 리모컨] 스마트 리모컨 앱과 제품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폰 리모컨을 사용하는 폰과 제품은 Bluetooth로 연결되므로, 전파의 간섭 및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과 스마트폰 사이의 거리를 가까이 하여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스마트폰과 제품의 전원을 껐다 다시 켜서 시도해주세요.
  • [M350][스마트 리모컨] 스마트 리모컨 앱에서 Bluetooth 기기를 검색했는데 제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제품은 항상 Bluetooth 가 켜져 있는 상태로 동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검색을 시도한 스마트폰과 제품의 전원을 껐다 켜서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M350][스마트 리모컨] 스마트 리모컨을 사용해도 제품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제품과 스마트 리모컨 앱을 사용하는 모바일기기의 전원을 껐다 켜서 다시 연결해보십시오. 스마트 리모컨 앱과 제품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젼인지 확인하여 최신의 SW 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주십시오. 그래도 동작하지 않는 경우에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자세한 증상을 알려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